하나볼온라인 파워볼실시간 앤트리파워볼 분석 배팅사이트

영국 잉글랜드 남동부 에식스 카운티에 위치한 한 마트. /사진=트위터 Grant Rivers
영국 잉글랜드 남동부 에식스 카운티에 위치한 한 마트. /사진=트위터 Grant Rivers

영국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재확산에 대한 공포로 슈퍼마켓과 마트의 진열대가 텅텅 비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일각에서는 이미 제 2의 사재기 열풍이 시작됐다는 분석이 나온다.

20일(현지시간)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최근 영국에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텅 빈 마트 진열대의 사진이 다수 올라왔다.

한 트위터 이용자는 수도 런던의 슈퍼마켓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슈퍼마켓 진열대에는 시리얼이 거의 남아있지 않은 모습이었다.

다른 트위터 이용자는 웨스트 미들랜드의 한 마트 사진을 올렸다. 지난 3월 대표적인 사재기 품목이었던 휴지가 많이 남아있지 않은 모습이었다. 그는 “슈퍼마켓은 아직 영업 중이지만, 사람들은 벌써 공황상태에 빠져있다”고 적었다.

또 다른 이용자는 영국 잉글랜드 남동부 에식스 카운티에 있는 한 마트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시리얼 진열대, 냉동식품 진열대 등이 텅 비어있는 사진을 공개하면서 “(사재기가) 또다시 벌어지고 있다”고 했다.

영국 잉글랜드 남동부 에식스 카운티에 위치한 한 마트 진열대의 모습. /사진=트위터 Grant Rivers
영국 잉글랜드 남동부 에식스 카운티에 위치한 한 마트 진열대의 모습. /사진=트위터 Grant Rivers

영국에서 이러한 사재기 조짐이 보이는 것은 최근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며 봉쇄 조치에 대한 두려움이 일고 있기 때문이다. 영국에서는 지난 3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봉쇄령이 내려지자 사재기 열풍이 불었다.

당시 영국 곳곳에서는 사람들이 오전 6시부터 슈퍼 앞에서 줄을 서서 물건을 사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가디언지는 영국에서 손 세정제, 의약품, 휴지, 건조식품 등 필수품이 고갈된 데에 이어 빵을 만드는 데 필요한 밀가루와 이스트까지 동났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일부 슈퍼마켓들은 사재기가 심해지자 특정 물품의 구매 개수를 제한해두는 방식으로 판매했다. 또 노인 등 취약계층에 대한 우려가 커지자 이들을 위해 영업을 몇 시간 일찍 시작하는 방법을 고안하기도 했다.

그럼에도 사재기 열풍은 결국 부작용을 불러왔다. 사재기하지 못한 사람들은 생필품 부족으로 곤란을 겪었고, 이후 SNS에 쓰레기로 뒤덮인 거리 사진이 올라오면서 사재기가 낭비를 불렀다는 비판이 일기도 했다.

그러나 영국에서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면 사재기 열풍은 다시 불 것으로 보인다. 데일리메일은 최근 일부 과학자들이 ‘(봉쇄 조치 외에) 대안이 없다’고 주장하면서 영국에서 제2의 국가 폐쇄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박수현 기자 literature1028@mt.co.kr

[스타뉴스 이원희 기자]포트트릭 기념구를 챙긴 손흥민. /사진=AFPBBNews=뉴스14골을 넣은 손흥민(28·토트넘)에게 기념구를 전달한 이는 팀 골키퍼 위고 요리스(34)였다.

토트넘은 20일(한국시간) 영국 세인트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라운드 사우샘프턴과 원정경기에서 5-2 역전승을 거뒀다. 손흥민이 팀 승리의 주인공이었다. 팀 5골 중 무려 4골을 책임졌다. 팀이 0-1로 뒤진 전반 추가시간 동점골, 후반 2분에는 역전골을 터뜨렸다. 후반 19분과 28분에도 추가골을 올려 포트트릭(1경기 4골)을 작성했다.

팀의 또 다른 공격수 해리 케인(27)도 1골 4도움으로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손흥민의 4골을 모두 도왔을 뿐 아니라 후반 37분 쐐기골을 터뜨렸다.

경기 후 손흥민은 팀 동료들을 비롯해 상대 선수들에게도 축하를 받았다. 사우샘프턴의 랄프 하센휘틀(53) 감독은 손흥민과 포옹하기도 했다.

이중 토트넘의 골키퍼 요리스는 경기 중 사용했던 공을 직접 가져와 손흥민에게 건넸다. 포트트릭과 관련해 기념구를 챙겨준 것이다. 그리고 둘은 진한 포옹을 나눴다.

최근까지만 해도 손흥민과 요리스는 화제의 인물들이었다. 지난 시즌 33라운드 에버턴과 경기에서 두 선수가 그라운드 위해서 언쟁을 벌이는 모습이 잡혔다. 당시 요리스는 전반이 끝난 뒤 손흥민에게 수비 가담이 부족했다며 소리를 쳤다. 이후 토트넘 관련 다큐멘터리에서 손흥민과 요리스의 충돌 장면이 다시 한 번 공개돼 축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손흥민과 요리스는 마음의 앙금을 잘 풀어낸 것으로 보인다. 요리스로부터 기념구를 전달 받은 손흥민은 환한 미소를 보이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손흥민(왼쪽)과 위고 요리스. /사진=AFPBBNews=뉴스1
기사 이미지

전미라 인스타[헤럴드POP=배재련 기자]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전 테니스선수이자 가수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가 세 자녀와 함께 한 일상을 공유했다.

21일, 전미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요일은 푹 자고 일어나 몸 움직이기. 몸을 움직이면 머리가 새로운 생각들로 가득 차고 회전도 빨라져요. 특히나 아이들이 폰을 만지지 않고 자연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 좋고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전미라는 라라라 삼남매와 함께 자전거 타기 운동을 하며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 특히 엄마의 기럭지를 닮은 라임 라오 자매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한편, 전미라-윤종신 부부는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남자 복식 우승 심용준-이영석 조. [프리랜서 김도원 기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남자 복식 우승 심용준-이영석 조. [프리랜서 김도원 기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 = 심용준-이영석(이상 한국교통대) 조가 제74회 전국추계대학테니스연맹전 남자 복식 정상에 올랐다.

심용준-이영석 조는 19일 강원도 양구 테니스파크에서 열린 대회 6일째 남자 복식 결승에서 김정년-최재성(이상 울산대) 조를 2-0(6-1 6-0)으로 꺾었다.

이영석은 단식 결승에도 올라 20일 이정헌(울산대)과 우승을 놓고 맞붙는다.

여자 복식 우승 박은영-오은지 조. [프리랜서 김도원 기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여자 복식 우승 박은영-오은지 조. [프리랜서 김도원 기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여자 복식 결승에서는 박은영-오은지(이상 명지대) 조가 같은 학교의 노호연-최서인 조를 2-0(7-6<7-4> 6-3)으로 물리치고 우승했다.

여자 단식에서는 박령경(인천대)과 이은지(한국체대)가 20일 열리는 결승에 진출했다.

혼합 복식에서는 이석진(순천향대)-이한별(인천대) 조가 정상에 올랐다.

혼합 복식 우승 이한별-이석진 조. [프리랜서 김도원 기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혼합 복식 우승 이한별-이석진 조. [프리랜서 김도원 기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강남 이상화
강남 이상화

[OSEN=김은애 기자] 방송인 강남이 아내 이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는 강남이 출연했다.

DJ 박명수는 월요일 코너의 고정 질문인 수입과 관련해 “한 달에 얼마 버냐”라고 물었다. 이에 강남은 “지금 행사가 없어서 방송 출연료만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강남은 “먹고 살만하다. 이상화는 나를 만만하게 본다. 광고를 계속 찍으니까 좀 다르다”라고 덧붙였다.파워볼게임

이를 들은 박명수는 “한우 소고기, 등심을 먹을 만큼 버냐”라고 물었고 강남은 “3일에 한 번 먹을 만하다. 3명 정도 기준이다. 5인분 정도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강남은 이상화의 연금 질문에 대해서도 “연금은 나온다. 내가 모시고 살아야 한다. 안정감 있는 수입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반면 강남은 방송 고정 2개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박명수가 “스케줄이 별로 없는데 상화 씨가 좋아하냐. 생활비가 많이 들텐데”라고 물었다. 강남은 “(상화가) 같이 있는 걸 좋아한다. 거의 같이 붙어 있는 느낌이다. 1주년이라 어떻게 보내야 할 지 모르겠다. 고민이다”고 털어놨다. 박명수는 “저는 가방을 사줬다. 데일리백을 사줬던 기억이 난다”고 회상했다.

강남은 이상화의 요리 실력에 대해선 “제육볶음, 미역국을 잘한다. 김수미 선생님한테 요리를 배우고 있다”고 자랑했다.

강남 이상화
강남 이상화

특히 강남은 이상화을 향한 뜨거운 사랑을 드러냈다. 강남은 “둘이서 스케이트 타러 몇 번 갔었다. 저도 스케이트를 좀 타는데 아내는 진짜 빨랐다. 사람이 아닌 것 같았다. 앞에 갔는데 벌써 뒤에 있었다. 그냥 타버리니까 사람들이 다 쳐다보면서 이상화 아니냐고 알아보더라. 멋있었다”고 전했다.FX시티

그러면서도 강남은 “이상화가 무릎이 안 좋아서 10월에 수술을 한다. 조심해야 하는 시기”라고 밝혔다. 강남은 “상화는 제가 옆에 있을 때 멋있다고 한다. 잘생겼다고 한다”고 털어놨다.

뿐만 아니라 강남은 ‘강남에게 행복이란’ 질문에 “결혼하는 순간 다 행복해졌다. 예전에 형들에게 물어보면 결혼 천천히 하라고 했는데 제 판단이 맞았다고 생각한다. 후배들이 물어본다면 빨리 결혼하라고 조언해주고 싶다”고 강조했다.

강남 이상화
강남 이상화

강남은 이상화와 어떻게 만났는지 묻자 “SBS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했다가 만났다. 근육 많은 뒷모습에 반했다. 따뜻한 느낌이 있었다”라며 “그런데 결혼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상화 역시 저와 결혼할 것 같았다고 하더라. 상화는 제 옆모습에 반했다고 하더라”고 떠올렸다.

강남은 “이상화 만나고 나서 진짜 행복을 느낀다. 예전에도 행복했지만 더 큰 행복을 만났다”라며 “아이는 천천히 갖자고 했다. 상화가 여행을 많이 못해봤다. 코로나 풀리면 여행을 많이 하고 나서 아이를 가지려고 한다. 2~3년 뒤 2명 정도 계획하고 있다. 상화는 1명이라고 하더라”고 고백했다.동행복권파워볼

Leave a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